
새봄의 발걸음이 점점 가까워지다
청원 고룡협 관광지 설날 기간
"고룡허시" 를 성대하게 내놓다
옛 운치와 새로운 풍조가 모이니, 함께 새해를 맞이하겠습니다.

고룡허시 개방시간: 오늘부터 4월초까지 매일 9: 00-17: 00
고룡협관광객센터 오른쪽에 위치한 고룡허시는 총길이가 100메터를 초과하고 청원특색농산물 80여종을 집결하였는데 여기에는 차, 과일과 채소, 과일간식, 특색동반자례 및 청원땅굴음식 등이 포함되며 또 정교하고 아름다운 전통수공예품도 있는데 비유전승자들은 현장에서 뛰여난 기예를 전시하여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입을 즐겁게 한다!

옛 용허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마치 옛날의 광경을 지나간 것 같다.풍작을 의미하는 농작물, 예를 들면 옥수수, 조롱박, 고추, 초롱과 복자 등이 연미를 구성하여 벽을 치고 짙은 농가의 정취가 물씬 풍긴다.천장에 걸린 초롱과 채색등은 허시에 훈훈한 분위기를 더해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었다.노점에는 현지 특산물 반수례, 각종 견과류, 신선한 야채와 과일 및 농산물을 포함한 눈이 휘둥그레진 특색 있는 설맞이 용품이 가득 놓여 있어 눈을 뗄 수 없다.홍콩에서 온 관광객 허씨는"구룽허시는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해 어렸을 때 향진에서 장을 보는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상품은 값싸고 품질이 좋아 이곳에서 마음에 드는 설맞이 용품을 많이 샀다"고 말했다.

허시내 미식지역은 더욱 향기가 넘치고 산천두부꽃, 가마닭, 우잡 등 당지의 특색간식이 모두 있어 먹으면서 구경하면 행복감이 폭발한다.

고룡협관광지는 허시의 년맛이 짙을뿐만아니라 연도유람로선의 초롱, 대련도 농후한 음력설분위기가 가득차있어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가져다주었다.한 계단씩 올라가면 색채가 화려한 생화가 늘 푸른 고목과 어우러져 산림을 더욱 빛나게 하고 명절을 더욱 빛나게 한다.맑은 샘물을 따라 근원을 거슬러 엘리베이터에 오르면 관광객들은 운천보패에서 구름을 거닐는 즐거움을 더욱 느낄수 있다.


세밑이 가까워지다
설날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그대
청원 고룡협에 가도 무방하다
광동 사람만의 시장 추억을 찾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설맞이 용품을 만들고, 물건을 남기지 않는 설 맛 여행을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