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5일은 서방의 성탄절이다. 중국의 적지 않은 관광지와 상인들은 모두"외국을 숭배하고 외국에 아첨"하며 각종 활동을 개최한다.광동 청원 고룡협은 뜻밖에도 뇌구멍이 크게 열려 직경 3.6m 높이 4.9m 거대한 크리스마스 모자를 만들어 26.8m 고산체 조각 침팬지'금강'머리에 썼다.또 익스트림 선수들은 산타클로스로 분장해'금강'의 어깨에 올라 구룡협의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겼다.


25일 당일, 고룡협은 적지 않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운천보패에 도전하게 했다.운천보패UFO 관경유리플랫폼에서 한 무리의 관광객들이 26.8메터 높이의"천왕거성"을 에워싸고"크리스마스금강"에서 끊임없이 사진을 찍고 있다.


모두들 놀랍게도"금강"이 머리에 큰 성탄모자를 썼는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성탄모자라고 할수 있다. 사업일군의 소개에 따르면 이 모자는 직경이 3.6, 높이가 4.9메터이다.산타 모자를 쓴'킹콩'이 초에'산타'로 바뀌면서 관광객들이 앞다퉈 사진을 찍게 됐다.

관광객들이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 수 없었다. 이 거대한 모자가 어떻게"금강"의 머리에 씌워졌는지, 한 명의"산타클로스"가 땅에서"금강"의 몸으로 기어오르기 시작했다. 어떤 도구도 빌리지 않고 맨손으로 올라갔다. 불과 몇 분 만에"금강"의 어깨 위에 올라가 의기양양하게 관광객들과 손을 흔들었다.

관광객들이 놀랄 때 또"산타클로스"가 관광객들가운데로 달려가 관광객들에게 선물을 보냈고 관광객들도 앞다투어"산타클로스"를 찾아 사진을 찍었다.그리고 옆의 정글 탐험 프로젝트에서 여러 명의"산타클로스"가 고공 쇠줄에서 휙휙 미끄러지며, 끊임없이 꽃무늬 조형을 하고, 때때로 운천 보패를 가로질러, 만장의 폭포에서 나는 듯이 지나가며, 더욱 관광객들의 간간이 놀라운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원래 이런"산타클로스"는 모두 극속운동애호가들이였다. 그들은"산타클로스"로 분장하여 관광지에 와서"금강"을 놀리고"금강"을 동물계의"산타클로스"로 초변하게 하여 크리스마스판"인원태산"을 한번 만들었다.각종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다.관광객들은 산타클로스가 이렇게 놀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성탄절은 비록 서양의"외국 축제"이지만, 세계화의 오늘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왜냐하면 일, 생활 스트레스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즐거움을 위해, 재미를 위해.광동은 향항, 오문에 접근하고 또 개혁개방의 최전방으로서 성탄분위기가 더욱 농후하다.전통적인 성탄절은 쇼핑, PARTY를 열고 성탄대식을 먹는외에 이미 질렸다. 주강삼각주의 수만명의 관광객들은 분분히 고룡협에 와서 남다른"아슬아슬","자극"의 꽃무늬가 백출한 즐거운 성탄절을 보냈다.


관광지의 소개에 따르면 관광지는 대협곡, 대삼림, 대폭포의 독특한 지형지모에 의거하여 배치구축한 운천보패, 협곡표류, 만장현폭, 밀림비약 등 4대 왕패제품으로서 광범한 관광객들로 하여금 수상질주로부터 삼림탐험, 공중폭포에 이르는 전반 정경의 관광체험을 실현하게 했다.
